벤처기업협회 '2018 벤처기업인의 밤' 개최 [(주)복주 창의혁신 부분 수여]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

보도자료

방송출연, 제품설명, 세미나 등 각종 영상물을 게시합니다.

벤처기업협회 '2018 벤처기업인의 밤' 개최 [(주)복주 창의혁신 부분 수여]

페이지 정보

본문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벤처기업협회가 '벤처기업인의 밤' 행사를 열고 벤처 육성에 노력한 벤처기업인들에게 올해의 벤처상을 수여했다.




벤처기업협회는 11일 서울 역삼동 GS타워에서 ‘2018년 벤처기업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홍종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을 비롯해 바른미래당 김성식·정병국 의원과 자유한국당 송희경 의원, 성명기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장 등 벤처업계·유관기관 관계자 300여명이 참석했다.


올해의 벤처상으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한 기업은 ▲일자리창출부문 '플레이오토', '오티디코퍼레이션' ▲수출증대부문 '라인어스', '지에이치엘' ▲창의혁신부문 '복주' ▲벤처인재경영부문 '테르텐' 등 6개 기업이다. 근로자 부문에서는 비앤에이치코스메틱 권기현 대표이사 등 6명이, 학습하는 벤처기업인상에는 폴프랜즈 민형미 대표이사 등 3명이 선정됐다.


벤처기업협회는 분야별로 협회 발전에 기여한 회원사·벤처기업에 벤처기업협회장상을 수여했다. 공로상에는 웰게이트 박기오 대표이사 등 7명이 선정됐고 학습하는 벤처기업인상에는 핀투비 박상순 대표이사 등 3명이 선정됐다.

QUICK MENU

주식회사 복주